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

카라즈 폴더매트

* 카라즈 폴더 매트 *

 

 

우리 아이 일어서려고 낑낑 거릴때 부터 장만했던 카라즈 매트 리뷰합니다~ 

울 꼬꼬마 무엇이든 잡히기만 하면 잡고 일어나려고 낑낑... 비틀비틀....

그러다가 균형 잡지 못하면 여기 쿵! 저기 쿵!....  

하루에도 여러 번 가슴이 철렁..... 한답니다.. 

 

초보 엄마... 어떻해야 할지.. 고민고민..

항상 곁에서 지켜볼 수도 없고.. 넘어져도 충격을 덜 가게 도와주는 매트를 장만하기로 하였어요..

몇 년 전에 조카를 위해 선물로 사주었었는데 그때만 해도 가격이 꽤 비쌌는데

인터넷에서 보니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제가 구입한 것은 카라즈 폴더 매트~

구매 후 배송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답니다~

매트 부피가 꽤 큰 관계로 매트가 오는 날은 집에 꼬~옥 사람이 있기로 했지용..ㅎㅎ

 



역시 생각처럼 큰 부피.... 에어컨을 버금가는 높이의.... 상자가... 두 개!! 도착..

카라즈 매트는 앞에 씌어 있는 것처럼 중금속, 환경 호르몬이 없답니당~

또한 층간 소음을 대폭 완화시켜주는 1등급 매트라 하네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파스텔 색상으로 사파이어 4단 되겠습니다~

울 꼬꼬마 이동 범위를 좀 더 넓혀 주기 위해 매트는 두 개를 붙였어요~

받자마자 찍어서 그런지 아직은 바닥과 밀착이 안되고 붕 뜨네요..



한쪽 모퉁이에 카라즈 폴더라고 마크 되어있네요..



단과 단 사이는 꼼꼼하게 박음질이 잘 되어있어요~



접히는 부분이고요~ 두께가 40mm로 꽤 두꺼워 층간 소음 완화에 도움이 많이 되겠지요~



울 꼬꼬마 매트 위에서 노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되요~

매트 위에서 넘어져도 아프긴 하겠지만 바닥보다는 충격이 훨~작을 테니...


여기저기 잘 휘~젖고 다니는 울 꼬꼬마.. ㅋㅋㅋ

 


처음에는 색상이 옅어서 때 타겠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먼지 같은 것들이 잘 보여서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카라즈 매트.. 가격 대비 만족하고있는 매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