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신본기 연봉 기부천사 멋진선수네요

신본기 연봉 기부천사 멋진선수네요

롯데자이언츠 소속 내야수 신본기 선수 선행이 화제가 되고 있죠 

신본기 선수는 1989년 생으로 동아대학교를 나오고 2012년 프로구단에 입단하였습니다. 

8월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신본기의 활약으로 10대8 역전승을 하였습니다. 





신본기 연봉 현재는 5500만원이라고 합니다. 프로야구 선수들 평균 연봉이 1억 3800만원이라고 하는데 이 금액에 비하면 매우 적은 수준이네요.



그러나 이런 연봉으로도 많은 기부를 한 선행이 확인 되었죠

신본기는 연봉을 3000만원 받았을 때부터 기부를 하였다고 합니다. 입단하고 계약금의 10%인 1200만원을 모교인 동아대학교에 기부하였고 신본기 팬클럽 '우리본기'와 함께 양육시설인 마리아꿈터에서 지금까지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신본기는 군복무 중에도 휴가때 봉사를 하는 선행을 꾸준하게 하였다고 합니다. 

신본기 선행은 기부는 돈이 많은 사람들이 하는것이 아니고 마음이 따뜻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사람이 하는 것임을 말해주네요

따뜻한 마음을 지닌 신본기 선수 앞으로 국내리그 뿐아니라 해외까지 진출하게 되는 멋진 선수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