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유니클로 시가렛진 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유니클로 시가렛진 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유니클로에서는 매번 새로운 시도를 하며 실용성 높고 편안한 옷을 선보이는데요. 실용성면이나 가격면에서 보나 유니클로 옷들은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 유니클로에서 시가렛진 을 선보이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가렛진은 말그대로 담배와 같이 폭이 가늘고 좁은 청바지인 스키니진의 일종으로 다리에 꼭 맞게 입는 진을 말합니다. 



시가렛 진 시작은 1950~60년대 로큰롤 뮤지션들 사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청바지입니다. 시가렛진 심플한 느낌의 청바지로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유니클로 시가렛진은 약간 밑위가 길어서 하이웨이스트 느낌이 있습니다. 




유니클로 시가렛진 착 달라붙는 스키니진보다는 종아리 부분에 살짝 여유가 있어서 다리가 예쁘지 않은 분들에게는 스키니진보다 예쁜 다리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또한 쫀쫀함이 있어서 입었을 때 편한 착용감을 주는데요 카이하라 사의 스트레치성 강한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하이라이즈 시가렛진 가격은 49900원입니다. 참고로 이 가격이면 유니클로 매장내 기장 수선은 무료입니다. 



유니클로 진 사이즈 팁을 말씀드리자면 유니클로 청바지의 경우에는 사이즈가 크게 나오는 편입니다. 보통은 2사이즈 정도 다운해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살짝 넉넉하게 입고 싶으시다면 1사이즈 정도 다운해서 입으면 좋습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진 이노베이션 센터가 설립 되면서 프리미엄 데님브랜드 J brand와 협업하여 청바지를 좀 더 전문적으로 만든다고 하는데요. 유니클로 옷을 좋아하는 일인으로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