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이재용 립밤/삼성부회장이 바르는 립밤 소프트립스(softlips) 무엇이길래..

청문회 이재용 립밤 무엇이길래.. 엉뚱한것이 이슈가...



 청문회로 한창 시끄러운 요즘 의외인 곳에서 하나씩 터지네요...

이번에는 이재용 부회장이 청문회 중간중간 손을 가리고 건조한 입술에 립밤을 바르는 모습이 포착된 뒤로 이재용 립밤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네요;;;

지금 이재용 립밤을 볼 때가 아니지만... 이슈가 되니 궁금하긴 하네요..

기자들에게 포착된 이 모습에 사람들은 재벌총수가 바르는 립밤은 얼마나 대단한것인지 관심이 쏠렸는데요,, 이 장면을 보고 네티즌들이 어떤 제품인지 알아 냈네요... 대단대단..

 이재용 립밤으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소프트립스(softlips)로 국내에서는 시판되지 않아 해외직구로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격은 1.99달러로 한화로는 약 2400원이네요


                                                                                                                <출처:한국스포츠경제>


그러나 이런 부분이 잠깐 이슈가 될 수는 있겠지만 무엇이 본질인지는 정확히 알고 관심 가져야 겠어요~